아이들과낚시

beach-84631__340

안녕하세요~ 바다낚시 입니다 ^_^

얼마전 아들과 함께 낚시를 다녀왔는데요,

beach-352993__340

서해안 방파제쪽으로 낚시
태안쪽 추천해드리고 싶네요~
몽산포항방파제나 마검포쪽도 괜찮구요~

beach-714077__340

저는 개인적으로 몽산포항 쪽을 추천해드리고 싶네요~ㅎ
몽산포항 방파제에서 낚시는 원투낚시,찌낚시,루어낚시 다가능하구요
제일쉬운 원투낚시 추천합니다~^^낚시대에 릴 연결하시고 묶음추~사시고
지렁이 한통사시면 됩니다~

 

낚시하시다가 만약에 못잡으시면 아쉬운대로 아들이 실망하지않게
맛 조개라도 잡아보시면 어떨런지요??

아이들과 낚시 하기좋은 곳  추천해드릴게요!

몽산포 해수욕장 가셔서 물빠졌을때 바닷가쪽으로 나가시면 조그민 구멍들이 많이 있을 거에요~
그 구멍에 맛소금 아주 조금만 뿌려주면 맛 조개가 쭈~욱 하고 올라 온답니다~

그때 확뽑아올리시면 잡는겁니다~거기가시면 캠퍼들이 많이 있어서 볼것도 많고 백사장도 길고 재밌는 체험할수있어서 좋을듯 합니다~
제가 아는정보는 여기까지네요~

아드님과 즐겁고 행복한 추억 많이 남겨오시는 여행되세요~^^

댓글 남기기